목록 사람중심실천 직업적응훈련반 제4차 욕구기반진로직업체험(일식조리사 직무체험) 페이지 정보 직업적응훈련반 조회 79 입력 2026-06-24 19:02 댓글 0 본문 2026년 6월 22일 월요일, 직업적응훈련반 욕구기반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으로 일식조리사 직무체험이 진행되었습니다. 훈련생들은 위생/안전교육, 일식 선정 후 초밥을 조리하며 일식조리사 직무에 대해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훈련생들이 직접 소고기불초밥을 조리해보며 조리과정을 이해하고 초밥을 이용자 및 직원들에게 나누었습니다.총 52피스의 초밥을 나눔 완료하였으며, 일식조리사 직무체험 소감을 나누었습니다.차후에도 훈련생들의 욕구를 반영한 직무체험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추진할 예정입니다. 감사합니다. 목록 이전글2026년 안양시 장애아동특수치료사 지원사업 - 작업치료 2026.06.25 다음글초등방과후교실 - 외부활동 '안양그린마루' 2026.06.19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